다낭 한인타운인 팜반동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 거주자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입니다.
다낭 베안스파는 호텔급 시설을 갖춘 남성 전용 마사지 전문 업소로, 남성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낭 불건마입니다.
지금은 많이들 하고있지만 원래는 다낭에서 유일하게 초이스가 가능한 업소였어요.
코스 선택 및 결제: 예약 시 코스 선택을 미리 완료하였다면 결제만 진행하시면 되고, 현장에서 선택 및 변경 하셔도 무방합니다.
원래는 로컬업체였으며 한인 사장님이 인수해서 운영중이신데 로컬 가라오케 였던만큼 인테리어는 휘향찬란해요.
더킹스파 :위에 예쁜 곳이라면 다낭 더킹스 파는 서비스와 질로 승부합니다. 굉장히 쾌적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고, 일하시는 매니저분들은 대부분 어리고 순수한 분들로 가득한 곳입니다. 더킹스파만의 매력은 단일 코스로 이루어졌지만 그 한 코스 안에 모든 완벽한 마사지 스킬이 더해진 최고의 서비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그네코스를 선택하신다면 전문가 공까이가 와서 천장에 달린 천으로 위에서 왔다갔다하면서 기술적으로 서비스를 해주는 특이한 코스예요.
화월루는 베트남 다낭 불건마 업소중에서 규모가 가장 큰 건물이 인상적인 곳이에요.
이러한 점을 고려하면, 일정과 상황에 따라 마사지 순서가 유동적으로 조정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전립선 마사지에 대한 전문성이 높은 곳으로, 가격 대비 가성비가 훌륭하여 다낭 전립선 마사지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위의 마사지 업소에 관해 설명을 드렸는데 결제에 관한 정보를 남겨드립니다. 모든 마사지 업소는 달러 및 베트남 동 원화 이체나 한화까지 전부 가능은 합니다만 약간의 환전 수수료가 추가로 붙기 때문에 가능하면 베트남 동으로 계산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환율 그대로 적용이 되기는 하지만 추가로 붙는 금액이 생기기 때문에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신 그네코스의 경우 고난의도 스킬이 필요하여 해당 서비스가 가능한 매니저가 한정적이므로 초이스는 불가능합니다만, 와꾸가 안좋다거나 하는 다낭 불건마 일은 없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다낭 불건마는 단순한 마사지가 아니라 전립선 마사지, 붐붐 마사지, 누루 마사지 등 다양한 테마의 코스가 존재합니다.
그네코스뿐 아니라 일반 붐붐마사지도 있기도 하며 붐붐마사지는 초이스를 하면 매니저가 다른 층수에 방으로 안내해주면 서비스와 마사지를 받으면 돼요.